본문 바로가기

방탈출/잠실

[#14.잠실 꽃길]넥스트에디션 잠실점 - 락페스티벌

반응형

락페스티벌-포스터
<락페스티벌 포스터>

ROCK! LOCK! 樂! 도전하라!

*문제가 매우 많고 어려운 문제방이기에,
3인 이상이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

 

  • 장르 : Challenge
  • 추천 인원 : 3인 이상
  • 난이도 : ★★★★★
  • 플레이 시간 : 60분
 

넥스트에디션 방탈출카페

오프라인 영화제작소 넥스트에디션입니다.

www.nextedition.co.kr

이 테마는 내가 나 방탈출 좀 한다 & 문제 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무조건 추천해 주는 테마이다.

 

이 테마는 커뮤니티에 2트가 필수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어려운 테마이다.

넥스트에디션도 작정하고 어렵게 만들면 어렵게 할 수 있구나를 느꼈던..

인테리어 & 스케일 ★★☆☆☆

대놓고 문제방이다 보니 아무래도 이 부분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을 것 같다. 이 테마는 방이 총 2개인데 첫 번째 방을 클리어하면 탈출 인정이고 두 번째 방부터가 챌린지 형태로, 스코어 제도로 진행된다.

체감 난이도(1) ★★★★☆

첫 번째 방은 엄청 어렵진 않다. 실력자가 아니더라도 4명 이상 있으면 어찌어찌 풀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한다.

체감 난이도(2) ★★★★★+@

사실 나는 이 테마를 끝까지 풀지 못했다.. 문제 몇 개를 풀어봤을 때, 정말 어려웠다. 문제 잘 푸는 100 방러가 최소 2명은 있어야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았다.

 

혼자 다 풀어버리겠다는 객기로 방린이 3명과 함께 호기롭게 갔지만 나는 천재가 아니었기에..

하지만 당신이라면????

공포도 ☆☆☆☆☆

Nope!

활동성 ☆☆☆☆☆

Nope!

스토리 ☆☆☆☆☆

문제방은 스토리 따윈 없다.

장치 : 자물쇠 = 0 : 10

문제방은 장치 따윈 없다.

<주관적인 총평>

나는 개인적으로 방대한 양의 문제가 있는 문제방에 들어서면 엄청난 희열을 느낀다.

하지만 어려운 문제를 푸는 것보다는, 탄탄한 스토리에 눈과 귀가 즐거운 방탈출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많다. 그런 사람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지만 이 세상의 자물쇠를 모두 따버리겠다는 사람들은 어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 보길 바란다.

 

<흙길 - 풀길 꽃길 - 꽃밭길 - 인생테마>

온 김에 하나 더?

 

<잠실 방탈출>넥스트에디션 잠실점 - 데.코.연(데이트 코스 연구회)

누군가에게는 유치할 수도 있는, 누군가에게는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할, 그런 이야기 장르 : 로맨스 추천인원 : 2 ~ 5 난이도 : ★★☆☆☆ 플레이 시간 : 60분 https://www.nextedition.co.kr/shops/Nextedition%20J

lbto.tistory.com

 

 

 

반응형